|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자바PS
- GatherTown
- 이젠 골드구현도 어렵네..
- QUICKSTARTGUIDE
- 구현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YBMCOS
- DFS
- BFS
- java
- 게더타운시작
- 네트워크플로우
- 재귀함수
- 백준
- COSPRO
- spring
- PS
- dp
- 백준코딩테스트
- 완전탐색
- 세그먼트트리
- deque
- COSPROJAVA1급
- 01BFS
- 취득후기
- 시뮬레이션
- 엘라스틱서치
- 우선순위큐
- 다익스트라
- 알고리즘
- Today
- Total
목록2020/02/26 (2)
공부공간
https://www.acmicpc.net/problem/17144 17144번: 미세먼지 안녕!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구사과는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려고 한다.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구사과는 집을 크기가 R×C인 격자판으로 나타냈고, 1×1 크기의 칸으로 나눴다. 구사과는 뛰어난 코딩 실력을 이용해 각 칸 (r, c)에 있는 미세먼지의 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r, c)는 r행 c열을 의미한다. 공기청정기는 항상 왼쪽 열에 설치되어 있고, 크기는 두 행을 차지한다.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칸에는 미세먼 www.acmicpc.net 전형적인 시뮬 문제.. 너 FOR문 돌릴줄알아? 라고 물어보는 문제이다. Map을 하나만 설정할경우 순차적으로 처리를하는 특성..
... ( 생략 ) .https://www.acmicpc.net/problem/17143 17143번: 낚시왕 낚시왕이 상어 낚시를 하는 곳은 크기가 R×C인 격자판으로 나타낼 수 있다. 격자판의 각 칸은 (r, c)로 나타낼 수 있다. r은 행, c는 열이고, (R, C)는 아래 그림에서 가장 오른쪽 아래에 있는 칸이다. 칸에는 상어가 최대 한 마리 들어있을 수 있다. 상어는 크기와 속도를 가지고 있다. 낚시왕은 처음에 1번 열의 한 칸 왼쪽에 있다. 다음은 1초 동안 일어나는 일이며, 아래 적힌 순서대로 일어난다. 낚시왕은 가장 오른쪽 열의 오른쪽 칸에 이동하 www.acmicpc.net 낚시꾼이 이동하면서 열에서 가장가까운 물고기를 잡아가면서 답을 구하는 시뮬레이션 문제이다. 각 물고기마다 이동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