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 알고리즘
- QUICKSTARTGUIDE
- 엘라스틱서치
- DFS
- GatherTown
- 다익스트라
- COSPROJAVA1급
- BFS
- 완전탐색
- 재귀함수
- 취득후기
- spring
- java
- 시뮬레이션
- 이젠 골드구현도 어렵네..
- 게더타운시작
- 백준코딩테스트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세그먼트트리
- 자바PS
- deque
- dp
- 네트워크플로우
- 백준
- YBMCOS
- 구현
- COSPRO
- PS
- 01BFS
- 우선순위큐
- Today
- Total
목록2020/04/19 (2)
공부공간
https://www.acmicpc.net/problem/3109 3109번: 빵집 문제 유명한 제빵사 김원웅은 빵집을 운영하고 있다. 원웅이의 빵집은 글로벌 재정 위기를 피해가지 못했고, 결국 심각한 재정 위기에 빠졌다. 원웅이는 지출을 줄이고자 여기저기 지출을 살펴보던 중에, 가스비가 제일 크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따라서 원웅이는 근처 빵집의 가스관에 몰래 파이프를 설치해 훔쳐서 사용하기로 했다. 빵집이 있는 곳은 R*C 격자로 표현할 수 있다. 첫째 열은 근처 빵집의 가스관이고, 마지막 열은 원웅이의 빵집이다. 원웅이는 가스관과 빵 www.acmicpc.net 벽을 피해 파이프를 연결하는 문제이다. 파이프는 현재좌표에서 x 좌표는 +1 / y 좌표는 -1,0,1인 지점에 벽이 아닌공간에 설치할 수 ..
https://www.acmicpc.net/problem/1600 1600번: 말이 되고픈 원숭이 첫째 줄에 정수 K가 주어진다. 둘째 줄에 격자판의 가로길이 W, 세로길이 H가 주어진다. 그 다음 H줄에 걸쳐 W개의 숫자가 주어지는데, 0은 아무것도 없는 평지, 1은 장애물을 뜻한다. 장애물이 있는 곳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 시작점과 도착점은 항상 평지이다. W와 H는 1이상 200이하의 자연수이고, K는 0이상 30이하의 정수이다. www.acmicpc.net 원숭이는 K번 말처럼 움직일 수 있다. 왼쪽 끝 ( 0,0 ) 에서 시작하여 ( y-1 , x-1 )까지 이동하면서 최단경로를 구하는 문제이다. 최단경로를 구하기위해 BFS알고리즘을 사용했으나.. 방문처리가 상당히 까다로웠다. 먼저, 말처럼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