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시뮬레이션
- 백준
- deque
- GatherTown
- 네트워크플로우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QUICKSTARTGUIDE
- 게더타운시작
- BFS
- 01BFS
- dp
- 자바PS
- DFS
- COSPRO
- 구현
- 백준코딩테스트
- 세그먼트트리
- spring
- 취득후기
- 엘라스틱서치
- 다익스트라
- YBMCOS
- 우선순위큐
- 재귀함수
- PS
- 이젠 골드구현도 어렵네..
- COSPROJAVA1급
- 완전탐색
- 알고리즘
- java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0/07/29 (1)
공부공간
https://www.acmicpc.net/problem/1846 1846번: 장기 N개의 줄에 걸쳐, 게임판에서 각 줄의 몇 번째 칸에 차를 배치했는지를 나타내는 칸의 번호를 순서대로 출력한다. 조건을 만족시키는 배치가 둘 이상이면 아무 것이나 출력한다. 배치가 불가능�� www.acmicpc.net 잘 보면 규칙이 나온다.. package algorithm;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BufferedWriter;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io.OutputStreamWriter; public class 장기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알고리즘/구현,시뮬
2020. 7. 29. 0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