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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acmicpc.net/problem/1584 1584번: 게임 첫째 줄에 위험한 구역의 수 N이 주어진다. 다음 줄부터 N개의 줄에는 X1 Y1 X2 Y2와 같은 형식으로 위험한 구역의 정보가 주어진다. (X1, Y1)은 위험한 구역의 한 모서리이고, (X2, Y2)는 위험한 구역의 www.acmicpc.net 전형적인 0-1 BFS의 문제이다. 죽음의 구역은 못가기때문에, BFS를 돌릴때에 방문한거와 동일하게 처리해준다. 이동할때에, 위험한 구역에 들어가면 1의 가중치가 소요되므로 이경우에는 덱의 맨뒤에 넣고 안전한 구역은 덱의 맨앞에넣어서 탐색을 계속 진행한다. (500,500)에 도달했다면, 최솟값이 보장되기때문에 출력을 진행하면된다. import java.io.Buffered..
https://www.acmicpc.net/problem/5373 5373번: 큐빙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서 큐브를 모두 돌린 후의 윗 면의 색상을 출력한다. 첫 번째 줄에는 뒷 면과 접하는 칸의 색을 출력하고, 두 번째, 세 번째 줄은 순서대로 출력하면 된다. 흰색은 w, 노란 www.acmicpc.net 큐브의 시뮬레이션을 위해서 모든 경우의수에 대해서 색과 방향을 고려해 코딩해준다. 맨 윗면이 시계방향으로 돌았을 경우, 옆면의 제일 윗면도 같이 돌아감에 유의하여 구현한다.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util.StringTokenizer; public class Main { public s..